'스포츠 정보사냥'에 해당되는 글 177건

스포츠 정보사냥

 

 

 

 

 

 

테니스 좋아하시나요?

나달 선수가 마드리드 오픈 우승으로

15연승 쾌조이네요^^

 

 

잉...우승컵이 한손으로 들수 있다니...ㅠ

아주 저렴한듯...ㅎㅎㅎ

 

아무튼 축하드립니다...

0 0
스포츠 정보사냥

 

 

 

 

 

 

한국 우루과이 평가전 결과는?

 

 

전반 이승우의 멋진 패스에 이어

헤딩골로 앞서갔고...

 

 

후반 강지훈의 더 멋진 가위차기 오버헤드킥으로

2대 0으로 승리했네요...

 

 

자랑스런 이승우네요^^

본선에서 멋진 활약을 기대해봅니다...

 

세네갈전은 2대 2로 비겼군요

막판에 집중력 부족인가요 ㅠ

 

본선에서 멋진 경기 보여주세요^^

0 0
스포츠 정보사냥

 

 

 

 

 

 

테니스 정현, 아름다운 도전은 계속~~!!

 

 

 

 

 

 

불모지 테니스에서 이형택 이후 간만에 좋은 선수가 나왔네요^^

바로 정현...

 

BMW 오픈 남자단식 4강전에서

아쉽게 져서 결승 진출에 실패했네요 ㅠ

 

4강에 들어간것도 이형택 이후 10년만이라고...ㅠ

정말 테니스에 인재가 없나봐요 ㅠ

 

아직 나이가 어리니 꼭 좋은 성적을 낼 날이 올거라

믿습니다...ㅎㅎㅎ

정현 화이팅~~!!

 

1996년생으로 22세...

아직 어리죠!!!

0 0
스포츠 정보사냥

 

 

 

 

 

 

 

제목이 치열한 경쟁,

엇갈린 희비 이네요

 

바로 양궁이네요^^

 

 

지난주에 예천 진호국제양궁장에서

양궁 국가대표 2차 평가전 최종일을 했군요...

 

 

기보배선수의 인터뷰인데,

팀 동료들과 함께 경쟁하는 데 있어서

저 역시도 많이 아슬아슬했기 때문에

꼭 제발 됐으면 좋겠다고 마음속으로 많이 기도했다고 하네요...

 

 

기보배 선수도 잘 하지요^^

 

 

양궁 국가대표 험난한 일정인데,

1,2차 선발전은 남 137명, 여 140명 참가해서

각 8명을 선발하고

3차 선발전은

선발전 통과 8명과 국가대표 8명중에

각 8명이 선발이 되네요...

 

정말 험난하지요 ㅠ

 

 

또, 1,2차 평가전을 거쳐 각 4명을 선발하고,

1,2,4차 월드컵을 위해

각 3명을 최종 선발한다고...

 

세계선수권 출전하는군요...

와이리...복잡하누...ㅠㅠ

 

 

 

김우진 선수의 인터뷰인데,

계속 경기를 치르다 보면 좋은 선수들이 나타나고

그만큼 제가 가져야 되는 부담감도 커지지만

그렇기 때문에 지금의 한국 양궁이 있는 게 아닌가 생각한다고 하네요

 

옳으신 말씀...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따는것보다

한국국가대표가 되는게 어렵다는 말이 있듯이...ㅎㅎㅎ

0 0
스포츠 정보사냥



독일 분데스리가 명문구단은
바로 바이에른 뮌헨이네요

리그 5회 연속 우승이네요
대단하네요^^

축하드립니다~~!!
0 0
스포츠 정보사냥

 

 

 

 

 

 

 

골든 스테이트가 서부 콘퍼런스에서

준결승 진출이네요^^

 

골든스테이트에는 stephen curry 가 있지요

백넘버 30번...

 

가드네요...

아주 잘 하지요^^

0 0
스포츠 정보사냥

 

 

 

 

 

제목이 과열된 코트,

챔프전 승부 변수? 이네요

 

프로농구에서 과열되고 있네요 ㅠ

 

 

2차전에서 이정현선수와 이관희선수가 충돌하였고,

챔프전 변수로 등장이네요 ㅠ

 

 

이관희선수는 1경기 출장정지이고,

이정현선수는 150만 원 벌금이네요 ㅠ

 

들이받더라구요 ㅠ

 

 

KBL 김동광 재정위원의 인터뷰인데,

야구장은 벤치클리어링이 있지만 농구는 코트 폭력이 없는데요

큰 불상사 없이 순간적으로 일어났기 때문에

앞으로 이런 일이 없을 것으로 본다고 하네요

 

챔프전 승리는 누가 될지 궁금하군요^^

0 0
스포츠 정보사냥

 

 

 

 

 

프로농구 챔피언결정전 3차전은 언제?

 

 

 

 

 

프로농구 좋아하시나요?

서울 삼성 대 안양KGC가 챔피언결정전을 하고 있지요

 

삼성이 3점슛을 앞세워 2차전을 가져갔군요

1승 1패로 승부는 원점!

 

 

섬성과 인삼공사의 프로농구 챔피언결정

2차전 경기였는데, 치열했네요 ㅠ

 

 

삼성 이관희선수는 거친 파울로

3초 만에 퇴장되었다고...ㅠ 치열했군요 ㅠ

 

 

 

삼성이 75대 61로 인삼공사를 제압했군요

1차전은 86대 77대로 졌는데....

 

삼성 임동섭선수는 3점포 4개에 18득점 활약을 했군요...

 

3차전은 4월 26일 수요일 7시에 잠실실내체육관에서 하네요

4차전은 금요일...

5차전은 4월 30일...

6차전은 5월 2일...

7차전은 5월 4일...이렇게 잡혀있네요

 

7전 4선승제로 먼저 4승을 하면

우승컵을 드네요^^

누가 이길지...궁금하네요...ㅎㅎㅎ

0 0
스포츠 정보사냥

 

 

 

 

 

 

제목이 우리 동네 헬스장,

소통의 장 이네요..

 

 

인천 연수구에 있는

가천 스포츠클럽인데...

 

 

기자분이 이용자에게

이렇게 트레이너와 일대일 맞춤형 운동하니 어떤 점이 좋나요?

물어보네요...

 

 

그분은

정확한 자세로 함께 하니까 운동효과가 더 커서

좋다고 하시네요^^

 

 

대한체육회에서 지원을 해 줘서

종합형 스포츠크럽은

훨씬 저렴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고 하네요^^

 

 

지역사회에 대학 스포츠 시설을 개방해서

비용 절감효과도 있네요...

 

 

대학교 관계자분의 인터뷰인데,

이 정도 시설을 갖추고 잇는 사설 클럽은 없고,

주민들이 근접해서 가깝게 이용할 수 있는 시설은

저희 학교가 가장 적합했다고 판단했다고 하는군요...

 

 

대학교 학생의 인터뷰인데,

자세도 봐 주시고 같이 이야기도 나누니까 더 재미있게 운동했고,

어르신들이 나와서 커피도 먹고 떡도 주시고

자시같이 여겨 주셔서 좋았다고 하네요...

 

헬스장이 정말 소통의 장이네요 ㅎㅎㅎ

0 0
스포츠 정보사냥

 

 

 

 

 

 

 

제목이 호날두의 마법,

사상 첫 100호 골이네요^^

 

역시 호날두라는 말이 나오지요 ㅎㅎㅎ

 

 

유럽챔피언스리그(UCL) 8강 2차전에서

레알 마드리드와 바이에른 뮌헨이 붙었군요...

 

 

호날두의 골이 업사이드 선상에 있었는데,

심판이 보지 못했다는거....ㅠㅠ

 

 

호날두 해트트릭으로

UCL 최초 통산 100호 골이 되었네요^^

 

최초란 말이 중요하지요...ㅎㅎㅎ

 

 

 

레알 마드리드가 합계 6대 3으로 승리하여

4강 진출을 하였군요...

 

축하드립니다...ㅎㅎㅎ

0 0
1 2 3 4 5 6 7 ··· 18
블로그 이미지

아파트, 빌라, 오피스텔, 상가, 단독주택, 부동산 건축공사때, 부족한 공사대금은 미준공자금대출로 풀어드립니다.

우리주택모기지